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블로거 검색
방문
제품
커뮤니티
기자단
이벤트
고객센터
전체
맛집
뷰티
숙박
문화
테이크아웃
기타
전체
뷰티
식품
리빙
도서
패션
반려동물
디지털
서비스
자유게시판
베스트초이스
포토갤러리
방문
전체
맛집
뷰티
숙박
문화
테이크아웃
기타
제품
전체
뷰티
식품
리빙
도서
패션
반려동물
디지털
서비스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베스트초이스
포토갤러리
기자단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종료된 이벤트
만근출석 인증
고객센터
공지사항
1:1문의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프리미엄 캠페인
파워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문화
#분위기
#족발
#캠핑
#미용실
#술집
#데이트
#에스테틱
#맛집
#카페
#인도음식
#뷰티
#고기
#네일
#힐링
#한식
고객센터
공지사항
1:1문의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현재 접속자
명
실시간 인기검색어
1
광고
2
체험단
3
마케팅
1
4
맛집
3
5
메이크업
6
영화
7
뷰티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광고
체험단
마케팅
맛집
메이크업
영화
뷰티
네클리스
전시회
유기농
년
인스타그램
서현
레깅스
자주하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기타] 제품 체험에 당첨되었는데 배송이 안와요.
배송관련문의는 우선 업체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며, 그 이후에도 계속 지연이 될 시에는 저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NbAXG)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방문 예약하려는데 연락이 안돼요.
업체 측의 사정으로 연락이 안되실 경우, 저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NbAXG)로 문의하시면 담당자분께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포인트 입금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포인트관리 - 포인트 환급신청 - 환급시청]을 통해 입금 요청 가능합니다. 30,000P 이상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회원정보와 입금정보가 동일해야 합니다. *출금 신청 요청 주신 것은 매월 1일, 16일 일괄처리 되십니다. (주말 및 공휴일일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지급) *입금자명은 '에프엠체험단'입니다.
[캠페인 마감] 마감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 관리 - 캠페인 결과 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마감] (기자단) 마감 후 포인트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
참여해주신 기자단 캠페인의 진행기간이 종료된 이후, 작성해주신 리뷰를 확인하여 포인트를 순차적으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캠페인 등록] 리뷰 등록 시 가이드라인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캠페인에 공지된 가이드 라인에 반드시 맞추어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등록] 리뷰 등록하고 삭제나 비공개 처리해도 되나요?
캠페인이 종료된 후 등록 해주신 후기는 6개월 동안 전체공개로 유지 해주셔야 합니다. 그 이전에 포스팅을 삭제 및 비공개로 전환하셨을 경우에는 향후 체험 선정에 페널티 적용 및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캠페인 등록] 리뷰 등록 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리뷰 기간은 반드시 준수해 주셔야 하며, 기본적으로 기간 연장은 불가능 한 것이 원칙입니다. 단, 방문 전이지만 업체측과 소통하여 예약 및 연장체험이 가능하다고 확정되신 경우, 방문 완료하였으나 특이사항으로 인해 리뷰 등록이 늦어져 연장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1:1문의 게시판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NbAXG)에 연장 신청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캠페인 참여] (제품) 배송은 언제 오나요?
제품 캠페인의 경우 상품 발송 진행 방식이 캠페인별로 다르게 진행됩니다. 첫번째로 체험 상품이 일괄 발송 되는 경우와 두번째로 리뷰어님께서 직접 주문 후 배송 처리 진행 되는 방식으로 나뉘는데요 캠페인 별 상세한 진행 방식은 가이드라인 (선정된 캠페인 목록에서 캠페인 썸네일 클릭 후 확인 가능하십니다)에서 공지하고 있습니다. 리뷰어님께서 주문 진행 해주셔야 하나 주문 진행 되지 않는 경우는 상품이 배송되지 않으시니 문의 전 꼭 가이드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캠페인 참여] 체험 후 리뷰 작성 시 제공문구는 필수로 넣어야 하나요?
리뷰 작성 시 제공 받았음을 표시해야 합니다. 제공문구는 ‘에프엠체험단’에서 제공하는 문구 혹은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문구로 자율적으로 게시해 주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참여] 리뷰 등록하고 체험했던 상품은 중고거래 또는 재판매가 가능한가요?
무료로 제공받으신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위한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 그런 행위가 적발된다면 해달 블로거는 패널티 적용 대상이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캠페인 참여] 캠페인 진행을 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캠페인 진행 중에 불만족스러운 부분 또는 아쉬웠던 점을 블로그 후기로 바로 남겨주시기 보단 저희 쪽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NbAXG)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블로거님들이 말씀해주신 부분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리뷰어 선정 및 발표] 선정된 캠페인 선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캠페인 선정 후 선정 취소는 직접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선정 취소의 경우, 1:1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에프엠체험단을 통해 접수 바랍니다. * 배송형 캠페인의 취소는 불가합니다. * 선정된 캠페인 취소가 누적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어 선정 및 발표] 리뷰어 선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정 결과는 사이트 내 쪽지 및 메일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리뷰어 선정 및 발표] 캠페인에 공지된 선정 인원이 달라요.
캠페인 선정인원은 업체측 사정에 따라 선정 리뷰어 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신청] 동일 캠페인의 재참여는 가능한가요?
단기간 안에 중복적인 캠페인 참여는 불가합니다. 다만 캠페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차후 기간이 지나고 나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캠페인 신청] (제품) 배송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캠페인 선정 후에는 주소변경이 절대 불가합니다. 캠페인 신청 시 반드시 주소를 확인 후 신청해주세요.
[캠페인 신청] 지원한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캠페인 신청 기간 내 신청 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참여한 캠페인 관리]에서 신청 취소 가능합니다.
RSS
목록보기
글쓰기
<<
이전
1
2
다음
>>